가수 정동하가 오늘 2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너의 모습’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가창력을 과시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캡처

정동하는 곡에 담긴 감정선을 섬세하게 이어가며 ‘정동하 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줬다. 특히 정동하는 곡 후반부 터지는 고음까지 완벽하게 처리해 시원시원한 노래로 ‘가왕’다운 면모를 뽐냈다.

정동하의 신곡 ‘너의 모습’은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 후, 단절된 지난날의 추억을 돌이켜보며 다시 만날 수 없는 현실의 애환을 담은 곡이다.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그리는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쓸쓸한 가을 감성을 생생하게 전한다.

특히 이 곡은 지난 1월 발매한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에 작사와 작곡을 맡았던 신예 작곡가 문성욱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역대급 난이도의 ‘너의 모습’은 ‘노래방 도전 1순위 곡’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작곡가의 요청으로 가이드 버전보다 반키 높은 음으로 완성되었기 때문.

최근 정동하는 팬들의 의견을 수렴해 ‘너의 모습’의 앨범 자켓을 변경해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정동하는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