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시즌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가운데 선물을 준비하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온갖 업계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1번가는 어린이날 앞두고 총 1000여 종의 상품을 모은 ‘프리(Pre) 키즈 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모뿐만 아니라 조부모, 삼촌, 이모 등 에잇포켓(8Pocket) 가족들이 어린이를 위해 마련할 선물을 잔뜩 모았다. 장난감은 물론, 어린이 패션, 어린이 화장품, 키즈 식품, 키즈카페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아우른다. 
 
특히 9일부터 15일까지 ‘키즈 패션’ 제품들을 매일 1개씩, 모두 6개 브랜드의 특가 행사를 연다. '팁토이조이' ‘타미힐피거칠드런’ ‘삠뽀요’ '소폴리니' ‘폴햄키즈’의 봄 여름 의류다. 해즈브로의 ‘플레이도 버거놀이 세트’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해즈브로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 등의 인기 장난감과 함께 승용완구도 다양하다. 여기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코코몽 키즈랜드’, 실내 동물원 ‘주렁주렁’, ‘뽀로로파크’ 이용권과 킨더조이, 롯데제과 공룡박사, 웅진 코코몽 어린이음료 등 먹을거리도 모았다. 

 

쿠팡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연령을 위한 선물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선물관, 어버이날 선물관, 테마관, 브랜드관으로 제품을 분류했다. 특히 '어린이날 선물관'에는 레고, 다이노코어, 시크릿쥬쥬, 콩순이와 같은 어린이 인기완구를 비롯해 토이큐브 아동용 킥보드, 카카오키즈 워치 등 야외활동 아이템, 브라이트스타트, 마더스콘, 브이텍 등 영유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모았다.

‘어버이날 선물관’에는 설화수, 오휘 등 프리미엄 화장품부터 ‘정관장 홍삼정’, ‘종근당건강 흑마늘’ 등 건강보조식품, ‘제스파 마사지기’, ‘LG전자 프라엘 피부관리기’ 등 최신형 가전제품까지 효도 아이템을 아우른다.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는 기프트카드도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준비했다.

 

KB국민은행은 5월 말까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환전 고객들을 위한 '2018 봄맞이 KB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KB국민은행의 전용 앱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 인터넷(KB스타)뱅킹, 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면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환전 대신 환전전용번호를 이용해도 최대 80%의 환율우대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환전한 외화를 따로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소에서 수령 가능한 외화 배달 서비스도 수수료가 면제된다. 이와 함께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2등(2명) 5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롯데호텔제주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 캠프 패키지’를 5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룸 1박과 3인조식(성인2+소인1), 제주 녹차의 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녹녹빙수’, 미니바 무료 이용, 수영복 세탁 서비스(인당 4피스, 박당 제공)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시 룸서비스 피자세트와 키즈캠프 1회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특히 방문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프로그램은 소인 대상으로 1회 무료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은 호텔 소속 전문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피자와 쿠키 만들기, 감귤농장투어, 별빛달빛 캠프 등 교육과 체험효과로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다.르고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 업계 최초로 독특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도심 속 야외 가든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마켓’은 유럽 스타일 마켓으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유럽식 푸드와 음악, 창의력 넘치는 핀란드식 자연예술 워크샵까지 자연 친화적이고 풍요로운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제공한다. 

피크닉 마켓을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피크닉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며, 객실 1박(클래식/패밀리 트윈/스튜디오 스위트) 르 메르디앙 푸드&베버리지 및 핀란드 자연예술 클래스 섹션에서 이용 가능한 르 메르디앙 피크닉 마켓 5만 원 이용 쿠폰, 패밀리 라운지 해피아워, 셰프팔레트 조식 뷔페, 수영장 및 자쿠지, 피트니스 센터, M 컨템포러리 관람을 포함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