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LABOUM, 소연 진예 해인 솔빈)의 미니 3집 ‘BLOSSOM’(블라썸) 단체 콘셉트 포토가 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콘셉트 포토 속 라붐은 청순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하얀색 커튼을 배경으로 컬러풀한 꽃들 사이에서 마치 동화 속 여왕과 같은 신비롭고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핑크빛 달콤함을 선사하는 소연을 시작으로, 강렬한 붉은색의 ‘인간 장미’ 진예, 보라빛 라일락의 주인공 해인, 순수함의 의인화 솔빈까지 4인 4색의 꽃미모가 모두 공개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소연, 진예, 해인, 솔빈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마지막으로 단체 이미지가 오픈되면서 라붐의 미니 3집 ‘BLOSSOM’을 향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풋풋하면서 사랑스러운 ‘상상더하기’로 역주행과 함께 화제를 불러 모은 라붐은 성숙해진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이미지에 이어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며 본격 컴백 준비에 돌입한다. 4인 체제 재정비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대중의 기대감도 클 것으로 보인다.

라붐은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LOSSOM’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