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가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재료로 한 신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사진=교원더오름
사진=교원더오름

'교원더오름'의 스킨케어 브랜드 알렌바이오는 피부 자생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솔파타라 알게를 주성분으로 한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에센스토너’와 ‘멀티오일’, ‘립밤’까지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센스 제형의 페이셜 토너인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에센스토너’는 이태리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솔파타라 알게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줄기세포 5종 등을 담았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멀티오일’은 솔파타라 알게 성분과 6가지의 자연 유래 오일 블렌드를 함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습을 필요로 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보습 아이템이다.  건조한 피부뿐 아니라 모발에도 보습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와 머릿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립밤’은 솔파타라 알게와 4가지 자연 유래 오일 블렌드로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소프트 멜팅 밤 포뮬러가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며, 무색 무향으로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클라랑스
사진=클라랑스

클라랑스는 안티에이징과 에너자이징 효과를 겸비한 2 in 1 아이템 NEW '엑스트라 퍼밍 에너지 크림'을 선보인다. 청정한 식물 성분이 주름과 탄력을 집중 케어하고 슈퍼푸드 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가득 충전한다. 일반적인 주름개선 크림과는 다른 달콤하고 상큼한 향,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도 매력적이다.

캥거루 플라워, 미트라카르푸스, 오트 슈가, 데저트 데이트, 칼란코에, 아세로라, 살구, 파프리카 등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식물 성분과 강력한 항산화 슈퍼푸드 성분을 배합했다. 달콤하고 상큼한 살구 향,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취향과 피부 타입을 막론하고 누구나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닥터제이코스
사진=닥터제이코스

글로벌 피부 맞춤솔루션 전문 기업 '닥터제이코스'는 자사의 피부맞춤 브랜드 ‘에스비랩’에서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라인은 81가지 피부유형별 고민 상황에 긴급 대응할 수 있는 집중솔루션 제품이다. ▲세라베리어 ▲하이드로필 ▲유스풀 ▲트러블샷 ▲브이라인핏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라베리어는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크림타입 앰플이다. 하이드로필은 히알루론산과 쌀발효여과물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젤타입 앰플이다. 유스풀은 12가지 비타민과 홀로그램캡슐이 부드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캡슐앰플이다. 트러블샷은 비타민B3 성분으로 피부의 색소침착 부위를 밝게 해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브이라인핏은 6개월 이상 자연발효로 얻어진 아이스와인과 히말라야 전통 생약 성분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피브
사진=피브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는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빛을 선사하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의 새로운 컬러 ‘로지 코지(ROSY COZY)’를 추가 출시한다.

일명 ‘정호연 블러셔’로 불리며 출시 직후 단숨에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워터 세럼 제형의 멀티 블러셔다.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피브 시그니처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프랑스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했다. 특히, 치크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