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가 메타버스 시대에 맞는 21FW 디지털 쇼케이스 ‘GAME ON’을 공개했다.

사진=듀베티카
사진=듀베티카

디지털 쇼케이스는 22일부터 제공되는 QR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프리미엄 라이프’, ‘아프레 스키 클럽’, ‘골프 리조트’의 3가지 테마로 디지털 공간을 구성했다. 각 테마에 맞는 듀베티카의 FW21 신상품 컬렉션들과 함께 브랜드가 지닌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을 몰입형 디지털 서비스로 선사했다.

듀베티카가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 제안하는 디지털 프리미엄 라이프 공간에서는 패션 버츄얼 피팅을 소재로 런칭한 신개념 SNS 어플리케이션 ‘몰팅’과 협업했다.

‘몰팅’에서는 내 체형을 반영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듀베티카 쇼케이스의 모델 착장을 내 아바타에 그대로 따라입어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탈리아 MFW를 기념해 런칭한 게임피케이션 ‘차오 아케이드’를 듀베티카의 디지털 앰버서더 리자 앤 다비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듀베티카는 이번 디지털 쇼케이스 런칭을 기념해 몰팅 앱을 통해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듀베티카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여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에게는 21FW 주력 신제품, 스페셜 기프트 키트(패딩 클러치, 골프공 파우치, 우드티, 볼마커 세트)와 글로벌 와인 매거진 ‘와인 스팩테이터’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캔 와인 1위 ‘웨스트 와일더’ 와인 세트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