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니엘 헤니와 아시아계 배우 류 쿠마가이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 : 다니엘 헤니, 류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9일 한 매체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가 열애중이라며 두 사람의 SNS에 올라온 열애 증거를 보도했다. 비슷한 시기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찍은 사진은 물론, 류 쿠마가이가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 등이 증거로 언급됐다.

특히 류 쿠마가이는 해당 사진을 게재하며 "드디어 날 필요로하고 집착하는 사람을 찾았다"라며 열애를 암시하는 듯한 멘트를 더해 눈길을 모았다.

매체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가 따로 올린 반려견 사진 두 장을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연구원인 수의사에게 의뢰한 결과 "동일한 개로 판단된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지난 연말 다니엘 헤니의 부모님이 살고 있는 미국 미시건주에 함께 있었던 사실과 맞팔이 되어있다는 점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으며, 다니엘 헤니가 류 쿠마가이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흔적 또한 함께 보도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측은 “류 쿠마가이는 여자친구가 아니다”라고 선을 그은 상황. 그러나 발견된 흔적이 한둘이 아닌만큼, 두 사람의 SNS에는 팬들이 열애를 추궁하는 듯한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류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하는 아시아계 배우이며, TV시리즈 '9-1-1'와 영화 '온리더브레이브' '인트라퍼스널'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