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먹거리, 이벤트를 즐기고 싶다면 건대 인근 핫플레이스 '커먼 그라운드'를 주목하자. 외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은 국내 최초의 팝업 컨테이너 쇼핑몰로, 세계 유명 컨테이너 마켓들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백화점, 로드숍에서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스트리트 브랜드, 세계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독창적인 아이디어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커먼 그라운드의 매력 3가지!

 

1. 개성 넘치는 아이템 천국 

동대문, 강남 등은 관광객들로 가득해 복잡하고 쇼핑하기도 어렵다. 여유로운 쇼핑을 원하고, 똑같은 옷에 물렸다면 이곳이 최적이다. 신진 디자이너 및 국내 톱 디자이너 편집숍으로 구성돼 있어 평소 보기 힘들었던 디자인 의류를 만날 수 있다. 액세서리, 리빙용품 등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창의적인 아이템도 그득하다. 

 

2. 눈과 입 사로잡는 옥상

옥상엔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어 탁 트인 전경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여러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한식, 양식, 중식, 제과, 커피숍, 푸드트럭 등이 삐곡한데 평화로운 외관과 달리 개성 뚜렷한 인테리어로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에 경치를 구경하며 옥상 벤치에 앉아 커피를 마셔보자.

 

3. 젊음 불사르는 페스티벌

커먼 그라운드의 또 다른 재미는 열정적인 페스티벌이다.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 행사,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19일까지 무더위를 날려줄 워터 페스티벌을 비롯해 여러 행사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자.

◆ 위치: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 17-1 

◆ 이용시간: AM 11:00~PM 22:00

 

사진출처= 커먼그라운드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