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이 코앞에 다가왔다. 타이밍 좋게 ‘위드코로나’로 인한 규제 완화까지 겹쳐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에서도 핼러윈데이 행사가 잦아질 것으로 보인다. 아이가 즐거워하는 것도 좋지만 접촉이 많아지는만큼 신경이 쓰이는 것도 사실.

그렇다면 장난감 같은 목욕, 위생제품으로 재미를 선사하면서 스스로 씻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는건 어떨지.

#불 꺼질 때까지 닦자! 지페스타 ‘키플래쉬 LED 칫솔’

사진=지페스타
사진=지페스타

치아 건강은 평생 가는 법. 올바른 양치질은 건강한 이빨의 필수 조건이다. 지쿱 통합쇼핑몰 지페스타의 ‘키플래쉬 LED 칫솔’로 좋은 양치 습관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영구치가 나기 시작하는 5세부터 13세까지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불빛으로 양치 시간을 알려준다. 칫솔 하단의 버튼은 누르면 초록 LED 불빛이 나오기 시작해 3분 후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탑재돼 재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양치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형형색색 목욕 놀이에 흠뻑, 데이비드토이 ‘배쓰밤’

사진=데이비드토이
사진=데이비드토이

장난감 제조업체 데이비드토이의 입욕제 ‘배쓰밤’은 목욕과 미술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배쓰드롭’과 알록달록한 색과 동물 모양으로 제조돼 아이들의 상상력을 높일 수 있는 ‘배쓰밤 물고기’, ‘배쓰밤 해마’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욕조에 착색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

‘배쓰드롭’은 기존의 노랑과 파랑, 빨강의 3가지 색을 섞어 목욕을 하면서 색 조합을 통한 미술 놀이가 가능하며, ‘배쓰밤 물고기’와 ‘배쓰밤 해마’는 물에 닿으면 색이 바뀌고 심신 안정을 돕는 시트러스 및 망고 향이 은은하게 퍼져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한다.

#깨끗깨끗 거품 발사! 틴티 ‘틴티 버블건’

사진=이지엠인터내셔널
사진=이지엠인터내셔널

거품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딱. 마시멜로우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씻는 재미를 줄 수 있는 제품이 왔다. 유아 입욕 완구 브랜드 ‘틴티’의 버블 클렌저 ‘틴티 버블건’은 인체 세정용 올인원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최고 등급으로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해 시어버터, 병풀, 피퍼퓨의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놀이 후 따로 클렌징 필요 없이 물로만 헹궈주면 돼 깔끔한 뒤처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