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은 언제나 야박하다. 10월과 12월에 몰려있는 공휴일 탓에 한달을 넘기기가 참으로 힘이 들다. 달리 말하자면 11월만큼 휴가를 꿀같이 쓸수 있는 때도 없다. 2021년이 끝나기까지 남은건 고작 두 달. 연말이면 눈코 뜰 새 없이 바쁠테니. 이리저리 미뤄오던 연차들을 한방에 털어넣는건 어떨까. 

푹신한 침대와 맛있는 음식, 수영장 같은 부대시설과 자연 속에서 느긋하게 지내다보면 기빨리는 연말 행사들도 거뜬히 버틸 수 있을 힘을 비축할 수 있다. 삭막한 11월을 촉촉하게 적셔줄 호캉스 맛집 5PICK.

#삼다도에서의 힐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롱텀 스테이 패키지’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열심히 지내온 한해를 마무리하며, 재충전의 시간이 간절해지는 연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7박 이상 장기 투숙 혜택을 담은 ‘롱텀 스테이 패키지’를 오는 12월말까지 선보인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실과 호텔 식음료 10만원 이용권, 조식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지닌 실내외 수영장 및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담았다. 또한 아웃도어 전문가와 함께 제주의 자연을 탐방하는 ‘익스플로러 2인 1회’ 이용 및 보드게임 시설 ‘모드락’ 1회 이용권도 제공한다. 아울러 디자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더 리빙 팩토리’의 모닝 식기 세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투숙 기간 중 1회에 한해 중형 세단인 '제네시스 G70' 24시간 체험 서비스를 제공해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 코스를 달리며 시승해 볼 수 있다. 

#“해피 할로윈 위크” “빼빼로 데이”…부산롯데호텔, 이벤트로 동심 저격

사진=부산롯데호텔
사진=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가을 이벤트 주간을 맞이하여 델리와 레스토랑, 클럽층 객실 이용 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10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할로윈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1층 더라운지 앤 바에서는 10월 29일 금요일 할로윈 시즌을 맞아 3종의 프리미엄 와인과 할로윈 컨셉의 특별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해피 할로윈 와인 디너를 소규모의 VIP 고객과 함께 진행한다. 33층 클럽 라운지에서는 10월 29일, 30일 양일간 클럽 층 투숙 고객만이 즐길 수 있는 셰프 할로윈 스페셜 푸드와 셀프 할로윈 칵테일 글래스, 할로윈 포토존,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할로윈 사탕을 서빙하는 로니봇도 만날 수 있다.

#랜선여행에 지쳤다면 ‘찐’여행을…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사진=메종글래드제주
사진=메종글래드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을 제공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다. 수확한 감귤(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을 예약한 고객은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가득, 파라다이스시티 ‘주말 패키지’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온수풀과 실내 테마파크에서 힐링하며 편안한 주말을 만끽할 수 있는 씨메르∙원더박스 주말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계절 온수풀이 있는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박과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해 휴식부터 엔터테인먼트, 쇼핑까지 가능한 이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씨메르 주말 패키지’는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운영 종료 시까지 이용 가능한 씨메르 성인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 및 휴식 시설을 갖춘 아쿠아 스파존과 한국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찜질 스파존을 누릴 수 있다. ‘원더박스 주말 패키지’는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원더박스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 최초 360도 회전형 ‘메가믹스’와 스포츠 어트렉션 ‘스카이 트레일’, 페달을 밟으면 곤돌라가 상승하는 ‘매직 바이크’ 등 총 10종의 어트랙션을 비롯해 카니발 게임 9종을 이용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X스타벅스…특별한 컬래버 패키지

사진=레스케이프호텔
사진=레스케이프호텔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그랜드 조선 부산은 겨울 패키지 투숙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컴포터’를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겨울 패키지 '윈터 에디션: 마이 컴포트 아지트'는 객실 1박과 스타벅스 컴포터를 객실당 1개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컴포터 외에도 스타벅스 VIA 베이스의 스페셜 칵테일 2잔, 조식 2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딥, 코지 윈터링’ 패키지는 해운대의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스타벅스 컴포터를 디럭스/프리미어 객실은 투숙당 1개, 스위트 객실은 2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