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확산, 1인1닭·1인1빙 트렌드에 맞춰 파리바게뜨가 1인용 빙수 신제품 ‘자두 컵빙(CUPBING)’을 출시했다.
‘컵빙’은 테이크아웃 용기에 빙수를 담아 별도의 용기 없이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자두 컵빙’은 3월에 먼저 선보인 ‘하동말차 컵빙’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었다.
‘자두 컵빙’은 비타민이 풍부한 자두를 우유와 함께 조화시켜 풍미를 살렸고, ‘하동말차 컵빙’은 ‘왕의 차(茶)’로 알려진 경남 하동 지역의 말차와 우유, 연유, 통단팥을 조화시켰다. 또한 파리바게뜨의 테이크아웃 용기 캐릭터인 '파리지앵'에 파란색 야구모자 모양 뚜껑을 얹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 요소도 강화했다. 가격은 3500원.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일환으로 컵빙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맛의 후속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제공
관련기사
- 취준생, 생활비 월 평균 56만1천원...취업준비에 25만원 지출
- 초소형차 '자동차'로 인정...세금 감면·주차비 혜택
- bbb코리아‧핫츠고...5월 황금연휴, 안전한 해외여행 위한 필수앱 4
- 혼밥·브런치·피크닉에 최적...‘간편 식음료’ 5 PICK
- 숙성된 향과 맛...‘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신제품 3종 출시
- 빕스·자연별곡·매드포갈릭...외식업체 ‘봄철 미식회’ 5選
- 모델들이 주목한 '레더 스니커즈' 화이트&블랙 스타일링
- 프리미엄 간편식 ‘CJ제일제당 고메 냉동피자’ 시장지위 확대 이유는?
- 이재록 만민중앙성결교회 목사, 이단 논란→성폭행 의혹…"모두 신의 지시?"
- 11번가, 가정간편식 기획전 '집밥참견시점' 진행
- 직장인 10명 중 6명 "사내 감시 필요하다" 이유는?
- 2030 위한 간편식? NO! 4050 세대서도 '인기'
- 이영자도 반한 빵느님! 홍두당, 단팥빵 이어 ‘근대골목도나스’ 론칭
- 봄나들이 기쁨 두배...‘피크닉 박스·도시락’ 미식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