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는 다민족이 공존하는 유럽 국가로 북쪽으로는 독일, 동쪽으로는 리히텐슈타인과 오스트리아, 남쪽으로 이탈리아 서쪽으로는 프랑스에 접해 있으며, 세계 여행객들의 발걸음으로 분주한 지역이다.

 

 

노랑풍선이 알프스 관광의 절정과 서유럽 여행의 낭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위스 기획상품’을 선보였다.

‘쉴트호른_베니스_베로나' 서유럽 4국 12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 직항을 이용하여 인천을 출발해 베니스-베로나-프라토-피렌체-오르비에토-로마-나폴리-폼페이-소렌토-로마-피사-밀라노-코모-루체른-인터라켄-쉴트호른-벨포르-파리-런던 등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번 여행의 관광포인트로 런던에서는 세계 각국의 유물을 보관한 대영박물관, 영국 여왕의 집무실이 있는 버킹엄 궁전, 웨스턴민스터 사원 등을 관광 후 유로스타를 이용해 파리로 이동해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진 세계 3대 박물관인 루브르박물관, 나폴레옹의 ‘개선문’, 슬픈 역사의 콩코드광장, 아름다운 가로수와 낭만을 대표하는 샹제리제 거리 등을 둘러본다.

스위스에서는 슈테헬베르그에서 케이블카 탑승으로 쉴트호른 정상에 올라 360도 회전하는 전망대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며 눈과 입이 호강하는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발아래 아찔한 풍경을 내려다보며 스릴 넘치는 스릴워크 경험을 할 수 있는 비르그와 깎아질 듯한 절벽 위에 위치한 공해 없는 청정 마을 뮈렌의 아름다운 경치도 결코 놓칠 수 없는 일정이다.

 

 

이탈리아에서는 대표 휴양지 코모 시내관광을 비롯해 밀라노 두오모성당, 7대 불가사의인 피사의 사탑, 미켈란젤로의 피에타상이 있는 성 베드로 성당, 로마에서 가장 복잡한 베네치아 광장, 영화 ‘로마의 휴일’의 배경이었던 스페인 계단과 트래비 분수, 로마의 상징인 콜로세움 등을 순례한다.

이외 2000년 전 베수비오스 화산 폭발로 화산재에 덮였던 비운의 도시 폼페이 유적을 비롯해 지중해 절벽이 아름다운 소렌토 해안, 세계 3대 미항으로 꼽히는 나폴리 항구, 르네상스의 발상 도시인 꽃의 도시 피렌체,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 된 아름다운 전원도시 베로나 등 서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 노랑풍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