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두준과 백진희가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에 합류하며 새로운 먹방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사진 = CJ E&M,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3’(이하 식샤3) 측은 최근 윤두준 백진희 등을 주인공으로 확정 짓고 7월 첫방송 소식을 전했다.

일찌감치 시즌1,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tvN ‘식샤를 합시다’는 혼자 사는 남녀의 음식 라이프를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을 다룬 드라마다. ‘혼밥족의 지침서’라 불릴만큼 '먹방' 드라마의 대표작이기에 이번 시즌3를 향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시즌1 이수경, 시즌2 서현진에 이어 시즌3의 여주인공 ‘이지우’로는 백진희가 캐스팅을 확정 지어 새로운 먹방계 요정의 탄생을 예고한다. 극 중 이지우는 왜소한 체격에 비해 타고난 체력으로 국가대표급 힘을 자랑하는 인물로, 절대 미각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자판기 커피를 마시더라도 자신만의 커피, 설탕, 프림, 황금비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떠한 음식을 먹어도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한다. 

윤두준은 시즌 1, 2에 이어 세 번째 시즌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게 됐다. 앞서 그는 시즌 1, 2를 통해 맛있고 알차게 먹는 장면들로 무수한 '먹짤'을 양산해낸 바 있다.

한편, tvN ‘식샤를 합시다3’는 올 7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