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로 듣는 공기청정기 같은 맑고 청량한 음악의 대가 유키 구라모토가 한국 청중과 조우한다.

 

 

오는 5월23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Beautiful Memories’를 마련하는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유키 구라모토는 1999년 첫 내한공연부터 20년간 국내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왔다. 맑고 평온한 자연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은 곡, 힘들던 시절에 쓴 희망을 담은 멜로디, 극으로의 몰입을 돕는 드라마 OST 등을 이번 무대에서 풀어낼 예정이다.

유연하고 젊은 에너지를 가진 디토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이번 공연에서 피아노 음악의 부드러움과 아름다움, 애절함과 더불어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사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리스닝 포인트다.

유키 구라모토는 “피아노 솔로로 연주하는 것이 제가 주로 하는 작업이지만 다른 악기들과의 협연 형태로 연주하는 것도 무척 흥미롭고 기분 좋은 작업이다. 그 중에서도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피아노 협주곡 스타일의 연주는 피아니스트에게 상당히 매력 있는 연주라고 생각한다”고 밝힌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유키 구라모토의 시그니처 곡인 ‘레이크 루이즈’ ‘로망스’를 비롯해 앨범이나 콘서트에서 한번도 발표된 적이 없는 ‘어웨이크닝 프럼 도징(Awakening from Dozing)’ ‘노스탤직 메모리스(Nostalgic Memories)’ 등의 신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가격 4만~10만원. 공연 문의: 1577-5266

 

사진= 크레디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