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도 대기업들의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업계 내 확고부동한 위치로 구직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기업들이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면서 취업시장에도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사람인
사진=사람인

KB손해보험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공통 △디지털/데이터 △상품/계리 △회계/자산운용 △변호사이다. 2021년 12월 말부터 정상근무 가능한 자면 성별, 연령, 학력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단 변호사는 한국/미국 변호사 자격증 보유자에 한한다. 직무 유관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변호사 제외), 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14일 오후 10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대우조선해양은 2021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설계 △생산관리/품질 △연구개발 △경영지원이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TOEIC Speaking Lv.6 또는 OPIc IM2 이상 또는 TOEIC 700점 이상 성적 보유자, 경력은 3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생산관리는 전문학사 이상 또는 전문학사 졸업 후 유관 경력 보유자(전문학사는 TOEIC Speaking Lv.5 또는 OPIc IL 이상 또는 TOEIC 500점 이상 성적 보유자), 연구개발은 석사 졸업자 또는 학사 졸업 후 유관 경력 보유자면 지원 가능하다. 영미권 해외대 출신자는 어학점수 제출이 불필요하다. 서류심사, 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입사한다.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현대로템은 디펜스솔루션 사업부문 신입, 경력 사원 및 기술직(생산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디펜스솔루션 사업부문의 경우 △전차 △차륜형장갑차 △유도무기 △체계관리 △신사업전략 △방산국내영업 △방산해외영업 △미래기술 △분석평가 △융합개발 △방산R&D기획이며 기술직은 △철도 △방산 △설비보전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디펜스솔루션 사업부문은 7일까지, 기술직 사원은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현대글로벌서비스는 2021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영업 △기술서비스 △구매/물류 △경영지원 △설계이다. 4년제 대학교 또는 대학원 2021년 2월 이후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TOEIC 700점 또는 TOEIC-S 120점 또는 OPIc IM2 이상 공인어학 성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3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이다. 오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LX판토스는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포워딩 △W&D △경영혁신 △경영관리 △재경이다. 학사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학점 3.0 이상인 자(4.5 만점 기준)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경험 또는 관련 자격증 보유자, 영어 능력 우수자, 제2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1차면접 △인턴십/2차면접 △건강검진 △정규직 입사 순이다. 오는 8일 오전 9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