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여름 더 시원하기 위해 냉감 소재 패션 아이템이 경쟁적으로 출시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사진= 아이더 제공

올해도 일찍이 찾아온 무더위에 강한 햇볕을 피하기 위해 반팔 대신 긴소매 상의나 쿨토시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긴팔을 입으면 겨드랑이에 땀이 차고 팔토시를 착용할 경우 휴대가 번거롭거나 패션 연출이 쉽지 않다. 고민남녀를 겨냥해 패션업계에서는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기능성 상의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신개념 쿨링 티셔츠 ‘아이스 롱 티’를 출시했다.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기술인 아이스T에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동시 적용해 반팔보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롱티는 아이더의 후가공 냉감 기술 아이스T 소재로 지속적인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여름 긴팔 티셔츠다. 소매는 매우 얇고 신축성이 우수한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 기능이 탁월하다. 특히 자외선에 노출된 경우 소매 끝에 부착된 로고가 흰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뀌는 시각적인 효과까지 더했다.

 

 

전체적으로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흡습속건성이 강력하다. 신체 부위별로 항균 및 소취 기능이 우수한 데오드란트 테이핑을 부착해 쾌적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대표 상품인 ‘우네 짚 티’는 시즌 테마 프린팅을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입체적인 패턴과 모노톤의 세련된 배색을 특징으로 스포티룩 패션부터 평소 일상복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네이비, 라이트그레이, 라임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그레이, 라이트핑크, 라일락 3종이다. 가격은 10만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