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순, 벚꽃 시즌이 오면 뷰티업계는 분주해진다. 로드샵들이 빅세일에 나서며 15일까지 기분좋은 할인이 이어질 전망이다. 지금 이 순간 빅세일에 나선 로드샵을 총 정리했다.

 

스킨푸드 4월 빅세일

스킨푸드는 봄소풍의 계절 4월을 맞아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는 선케어 및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과즙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색조제품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신규 회원 포함_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4월 멤버십데이 세일

봄과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의 멤버십데이 세일도 찾아왔다.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초록멤버십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절반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진생로얄 실크 폼 클렌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토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에멀젼, 히말라야 솔트 클렌징 밤 화이트 솔트, 제주 탄산 머드 폼 클렌저 등이 있다. 

 

잇츠스킨 4월 잇데이즈

잇츠스킨도 피부가 꽃피는 봄을 맞아 12일부터 15일까지 4일에 걸쳐 '4월 잇데이즈'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마찬가지로 최대 50%까지 할인이 이뤄지는 행사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헤어, 맨&베이비, 화장 소품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른다. 

 

더샘 4월 샘데이

글로벌 에코 더샘에서도 오는 15일까지기초, 메이크업, 바디제품 등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해피샘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샘데이’는 더샘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이로, 스킨케어 라인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부터 최근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립 탑코트 부문에서 뛰어난 제품력으로 1위를 차지한 ‘컬러 코팅 립 탑코트’ 등 다양한 히트 제품이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