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룡의 진격’, NC 다이노스 15연승★    

지난 1일 두산과의 경기부터계속 승리를 달려온 NC다이노스는 이날 승리를 시작으로 지난 19일 수원에서 열린 KT 위즈와의 경기까지 15-7 대승을 거두며 15연승을 달성했다.     
    
NC 다이노스는 중심타선 타자들의 활약에 힘입어 15연승이라는 거침없는 행보를 달리고 있다. 지난 19일 KT와의 경기에선 박석민, 이호준, 테임즈, 나성범이 모두 홈런포를 터뜨리며 ‘핵타선’이 무엇인가를 보여줬다. 이것으로 NC 다이노스는 역대 KBO리그에서 5번째로 15연승을 기록했으며,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에 이어 15연승을 달성한 3번째 팀이됐다.
 
 
2. 안톤 옐친 사망,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가 유작    

지난 19일 배우 안톤 옐친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리스 자택 앞에서 차량에 치여 숨진 채 발견됐다.
 
자신의 집 앞에 차를 주차한 뒤 차 밖으로 나온 안톤 옐친은 갑자기 후진하는 자신의 차에 치여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1989년 러시아에서 태어난 안톤 옐친은 갓난아기 때 미국으로 이주했다. 옐친은 최근 할리우드에서 주목받고 있던 배우로 영화 ‘뉴욕 아이 러브 유’ ‘스타트렉 더 비기닝’ ‘스타트렉 다크니스’ 등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는데, 오는 8월 개봉하는 ‘스타트렉 비욘드’는 옐친의 유작이 됐다.
 
 
3. ‘음주 논란버벌진트, ‘추적 60의 덜미 잡히다?!   

가수 버벌진트가 음주 운전 단속에 적발된 사실을 SNS를 통해 스스로 밝혀 이슈가 된 가운데 새로운 사실이 드러났다. 이미 자백 전 음주운전 단속을 취재하러 나온 KBS ‘추적 60분’ 제작진에게 딱 걸렸던 것이다.
 
지난 16일 오후 10시경 서울 마포구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가다 음주운전 단속 중이던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음주운전 문제 취재 중이던 ‘추적 60분’ 제작진은 음주 운전자의 음주단속 현장을 취재했는데 다름 아닌 가수 버벌진트였다. 버벌진트의 음주 단속 장면과 적발 당시 인터뷰 내용은 오는 7월 6일 방영되는 ‘추적 60분’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영상 출처- MBC/ 유튜브/ KBS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