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에서 산뜻한 봄을 맞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선사할 2018 SS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을 오는 18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화사한 광채 피부와 선명한 컬러감으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제품들로 마련됐다. 신제품은 총 3종으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리퀴드 컨실러’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미니 키트’로 구성됐다. 쿠션과 컨실러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더블 커버 미라클 쿠션’은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쿠션과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커버 밤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 있는 일체형 쿠션이다. 모이스처 쿠션은 도자기처럼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며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역할을 한다. 여러 번 커버해도 자연스럽게 완성되는 커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본연의 피부결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도 함유됐으며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에 해당한다. 커버 밤은 풍부한 프리미엄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고보습 올리고 히알루론산과 프랑스 청정지역의 프렌치 허브 블렌딩 워터 등이 담겨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패키지는 트렌디한 바이올렛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세밀한 피부 커버를 위해 퍼프도 신경 써서 제작했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만원대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리퀴드 컨실러’는 한번의 터치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는 부드럽고 촉촉한 컨실러다.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게 유지된다. 다크서클이나 잡티, 주름 등 특별히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자연스럽게 커버된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3호 미디엄 총 3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만원대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미니키트’는 이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꽃잎을 얹은 듯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탁월한 수분감의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색상은 기존에 사랑 받았던 ‘퓨어 로즈’, ‘웜 앤 스윗 로즈’, ‘노블 로즈’ 3종에 더해 2018 SS 신규 컬러 2종인 소프트 핑크 ‘로맨틱 로즈’, 레디시 오렌지 ‘써니 로즈’ 2종이 추가됐다. 가격은 7만원대다.

뉴스킨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뉴컬러 카테고리 내 모든 제품 중 20만원 이상 구매 시 LED 거울과 무드등이 달린 ‘뉴컬러 미라클 무드 거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뉴스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