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유통업계는 다채로운 혜택으로 민심 잡기에 나섰다. 간편식부터 침구, 온라인 클래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위시리스트를 싹 한 번 털어보는건 어떨지.

#간편식도 블프…‘윙잇’, 인기 상품 최대 반값 할인

사진=윙잇
사진=윙잇

간편식 플랫폼 '윙잇'은 15일부터 30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윙잇 블랙프라이데이는 1주 단위로 행사 상품을 변경해 올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주 차에는 고른 대파 육개장, 고른 한돈 칼집 돼지갈비, 방아당 쌀조청 오란다 세 가지 품목이 한정 수량 역대 최저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오는 19일에 오픈되는 2주 차 특가는 '고른 한돈 통목살 김치찜', '방아당 우유 백설기', '고른 더담은 갈비탕'이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집 밥 먹거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마지막 3주 차에는 윙잇의 프리미엄 한식 PB 간편식, '고른'의 인기 상품 '고른 춘천닭갈비', '고른 양념 쭈꾸미', '고른 우거지 갈비탕'이 블랙프라이데이 한정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보잇 석쇠불고기’, '고른 고추장 제육볶음' 등 윙잇 인기 PB 간편식은 물론, '설탕 없는 과자공장 고단백 산소빵', '아우어 베이커리 시그니처 초코 4종' 등 평점 4.5점 이상의 인기 상품들만 모아 최대 30% 이상 할인가로 제공한다.

#일공공랩스, 통큰 할인…쌀롱드리→누리프 통합 적용 30% 쿠폰 

사진=일공공랩스
사진=일공공랩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100LABS(일공공랩스)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8일부터 통 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공공랩스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쌀롱드리’, ‘파이토코어’ 그리고 ‘누리프’ 등 네 개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와 품목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일공공랩스 전 회원에게 지급하며, 최종 결제 시 주문서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8일부터 내달 10일까지는 일공공랩스 쇼핑몰의 첫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참죽염 바디 스크럽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클래스101, 역대급 혜택…온라인 클래스 최대 79% 할인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클래스101의 약 2,400여 개의 클래스를 최대 79%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드로잉, 미술, 사진·영상, 라이프 스타일, 공예 등 취미 분야부터 수익창출, 커리어까지 분야별 인기 TOP 20 클래스를 최대 79%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90명에게는 최대 89만 원 상당의 클래스를 단돈 4,900원에 들을 수 있는 ‘1:01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 이 외에도 최소 월 1만 원대로 시작할 수 있는 ‘우주최저가 클래스’, 실제 수강생이 만족한 ‘수강생 추천 BEST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울러 취미 준비물을 0원에 제공하는 ‘준비물 0원’ 이벤트, 클래스 구매 시 맥북,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13 프로, 에어팟 프로 등 애플 신제품 또는 수강권 환급, 연장권 등 3천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등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스마트웨어 명가’ 가민, 스마트워치 등 최대 50% 할인

사진=가민코리아
사진=가민코리아

스마트기기 업체 가민코리아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9부터 28일까지 10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러너 245’,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3’ 시리즈,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6’ 시리즈, 수영 전용 GPS 스마트워치 ‘스윔2’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패션과 기능 둘 다 갖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HR’, 여성을 위한 데일리 스마트워치 ‘릴리’, 데일리 피트니스 스마트워치인 ‘비보액티브 4’ 시리즈 및 ‘베뉴’ 시리즈 등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코알라,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코알라 세일 페스타’ 진행

사진=코알라
사진=코알라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가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스테디 셀러 제품들을 역대 최고 할인율로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 ‘코알라 세일 페스타’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표 제품 매트리스 3종과 침대 프레임, 침구 5종을 비롯, ‘라운지 소파’, ‘모듈형 모던 소파’ 및 소파와 침대 기능을 동시에 갖춘 ‘쿠쉬 소파베드’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코알라의 베스트셀러 ‘코알라 매트리스’를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코알라 세일 페스타’는 18일 오후 3시부터 29일 자정까지 코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코알라 세일 페스타’ 기간 판매하는 제품에도 동일하게 ‘120일 체험 정책’을 적용할 예정이다. 구매 후 120일 동안 사용해 본 후 반품을 원하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