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로운 햇살과 선선한 바람으로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낚시, 여행 등을 즐긴다면 놓치기 아까운 이색 페스티벌이 열린다. 갤럭시 S7과 함께하는 '오크 밸리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골프장 필드 위에서 펼쳐지는 행사다. 약 1500동 규모의 캠핑장에서 7월15일부터 17일까지 2박3일 동안 진행된다. 이용 팁 4가지.

 

1. 이용권 구입하기

티켓은 저렴한 가격으로 오픈마켓 G9에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지도를 통해 원하는 구역을 선택할 수 있다(티켓 금액 동일). 1인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1매당 2박3일 기준이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해야 한다. 무통장 입금은 불가.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매하면 스마트폰으로 티켓이 발송된다.

 

2. 페스티벌 구조 및 프로그램

캠핑장 곳곳에 위치한 편의 시설과 무더위에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및 수영장도 위치해 있다. 산과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열기구 탑승 이벤트,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골프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메인 스테이지 구역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가 열린다.  안정 상황에 대비한 운영 본부도 있으니 입장 시 위치를 숙지해둬 헤매거나 행사를 놓치는 일이 없게 하자.

 

3. 토요일밤 라이브 콘서트

실력파 버스킹 밴드들의 무대도 화제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5인조 록밴드 장미여관과 피아노 선율과 보이스로 색다른 록음악을 들려주는 딕펑스가 토요일 오후 7시 메인 스테이지에서 공연한다.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해줄 가수들의 공연과 자연의 조화로 더위를 날려보자.

 

4. 초보자 위한 유료 대여

캠핑 용품이 없는 초보자를 위한 대여 서비스도 진행한다. 4인용 텐트, 체어, BBQ 가스그릴, 코펠, 테이블, 랜턴 등 캠핑에 필요한 물품을 티켓 예약 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예약 시 이름, 연락처를 남겨 놓으면 페스티벌 당일, 현장에서 바로 렌트할 수 있다(가격 11만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