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패션업계 트렌드는 콜라보레이션이다. 패션 브랜드 간의 만남은 물론 신예 디자이너, 미술 아티스트, 음악, 식음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전설의 SF영화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며 협업 브랜드 대열에 합류했다.

1977년 개봉 후 현재까지 수많은 시리즈를 전개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온 ‘스타워즈’는 오는 5월 두 번째 스핀오프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개봉을 앞두고 있다. 프로젝트엠의 ‘스타워즈’ 컬렉션은 영화의 시그니처 로고와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의 캐릭터를 담은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모노톤 컬러를 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전면에 과감하게 배치된 캐릭터가 포인트인 티셔츠, 스타워즈 로고플레이 티셔츠, 캐릭터를 전판 프린트로 적용해 개성있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티셔츠 등 총 7가지 스타일은 단독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더불어 친구, 연인, 가족끼리 맞춰 입기 좋아 봄 시즌 피크닉 패션으로도 제격이며, ‘스타워즈 덕후’라면 눈여겨볼 만한 핫 아이템이다.

프로젝트엠의 스타워즈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유투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모델 김충재와 위키미키 루시의 스타워즈 컬렉션 단편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프로젝트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