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새 장만하고픈 아이템이 넘쳐난다. 주얼리, 슈즈 등 패션잡화부터 뷰티 아이템 등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전문 온라인몰 행사를 모았다.

 

 

온라인 종합몰 타임메카가 4월 한 달간 마블시계를 포함한 주얼리, 패션잡화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마줬스’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가성비는 물론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제품들로 가득해 수입 명품 브랜드 태그호이어, 해밀턴, 티쏘, 오리스, 세이코, 로즈몽, 마크제이콥스, 알마니, 다니엘웰링턴 등 180여 종의 남자시계, 여자시계, 커플시계, 우정시계 등 다양한 시계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브랜드 골든구스, 생로랑, 프라다, 지방시, MCM 등의 잡화뿐만 아니라, 여성 쥬얼리 브랜드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구찌주얼리, 미사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전 세계 기대작인 '어벤져스' 개봉을 앞두고 출시된 마블코믹스의 마블 시계가 화제다. 다이얼판에 아이언맨 이미지가 있는 MA004-IRBK 라인은 블랙과 골드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메탈 터닝 베젤이 있어 10~20대 남자시계나 생일선물로 제격이다.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의 공식 온라인몰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17일부터 5월15일까지 혜택 가득한 ‘4.4.4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매주 44명에게 봄나들이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줄 치킨 세트부터 커피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아이템 ‘스코노 벨크로’부터 다양한 봄 스니커즈, 북유럽 감성의 컬러감과 벌키한 아웃핏의 신제품 ‘스코노 아틀란’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코노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픈마켓 11번가는 오는 22일까지 150여 종의 ‘안티폴루션’ 화장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는 ‘봄 뷰티 컬렉션’을 진행한다. 온천수가 함유돼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해주는 아벤느 ‘모공세럼’이 1만2600원, 건강한 두피와 윤기있는 머리결을 만들어주는 프레시팝 ‘슈퍼푸드 샴푸 컨디셔너’는 1만5900원, 땀과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싸이닉 ‘썬케어’는 1만2000원부터 선보인다. 이외 높은 재구매율과 다양한 후기로 화제를 모으는 인기 상품, 젤네일 ‘데싱디바’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시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추가 11%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쿠폰도 증정한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모던한 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구희 협업의 2018 S/S 컬렉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 사랑스러운 컬러와 언밸런스 쉐입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슬링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 봄 슈즈 열풍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슬링백 슈즈는 특별한 디테일 없이도 날렵하고 우아하게 떨어지는 라인만으로도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트렌드 컬러인 인디고 핑크, 라이트 퍼플, 스카이 블루, 머스타드 등 총 8가지 컬러로 베리에이션돼 러블리함을 더했다. 가격 10만원대.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