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가 전국 투어에 대한 소망을 밝혔다.

사진=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코리아
사진=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코리아

오늘 (23일)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노라조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영상 인터뷰를 통해 만난 노라조는 여러 무대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 매 무대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소화할 수 있는 비결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해 솔직하고 유쾌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전했다.

노라조 합류를 제안받았을 때 어떤 기분이 들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노라조 멤버 원흠은 “그때 당시 중국에서 영화 촬영 중이었는데 형이 작곡가의 연락처를 받아서 통화를 꽤 오랫동안 했다”며 “뭔가 음악적으로서 제가 배울 수 있는 사람이 뭔가 내 앞에 나타난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다”고 술회했다. 

사진=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코리아
사진=JK어뮤즈먼트, 롤링스톤코리아

같은 질문에 멤버 조빈은 “’카레’를 공동 작곡한 동생한테 소개받아 통화했는데 목소리가 너무 좋고, 데모 부른 노래들을 들어보니까 너무 매력적이었다”며 “원흠이라는 친구와 함께한다면 뭔가 노라조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답해 서로의 끈끈한 관계를 보여줬다.

한편, 노라조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4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