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세훈, 에스파, 정호연 등 스타들이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2021'을 위해 모였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가 올해로 16회를 맞이해 16명의 셀렙과 함께 새로운 방식의 캠페인을 전개한다.

2006년 시작된 'Love Your W' 캠페인은 유방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향상시키고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이바지했다. 올해는 국내 매거진 최초로 16명의 셀렙을 3D 웹뷰어를 통해 선보이며 가장 동시대적 접근으로 캠페인을 이어간다.

이번 화보에는 엑소 카이, 세훈, 에스파, 정호연 등 16인의 핫한 스타들이 참여했다. 특히 평면으로 보이던 기존의 화보와는 완전히 다른 3D 웹뷰어를 통해 셀렙의 모습을 3D로 체험하며 직접 터치하고 360° 돌려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AR 필터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총 70명에게 여성 암 특화 정밀 건강검진의 기회를 제공한다.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D 웹뷰어, 커버,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