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이 전설의 DJ 이금희를 아티스트로 초대해 추억의 라디오 명곡을 소환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33회는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로 꾸며진다.

사진=KBS
사진=KBS

15년간 매일 아침 청취자를 찾아가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건네는 DJ 이금희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디오 애청곡들을 최고의 가수 12팀이 재해석한다. 마이클 리, 유리상자, 박기영&손태진, 박애리&팝핀현준, 고유진, 이정, 몽니, 이프, 라붐, 유회승, 신승태, 류정운&박산희가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풍부한 표현력을 지닌 마이클 리가 출격해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것 같은 무대를 예고한다. 감성 포크 듀오 유리상자는 일상 속 위로를 건네는 라디오처럼 따뜻한 무대를 준비한다. 오래간만에 ‘불후의 명곡’을 방문한 소울풀한 감성의 이정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도 관심을 모은다.

국보급 보컬 고유진, 파격적인 무대로 놀라움을 선사하는 밴드 몽니, 감미로운 보컬 듀오 2F(이프), 파워풀한 가창력의 유회승는 무대를 압도하는 폭발적인 고음과 감성으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러블리한 걸그룹 라붐, 트로트계 유아인 신승태는 팔색조 매력이 느껴지는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KBS
사진=KBS

색다른 만남으로 기대감을 자극하는 팀도 있다. 시원시원한 창법의 보컬 박기영이 동굴 저음 손태진과 듀엣을 이뤄 보여줄 환상의 하모니에 절로 기대감이 상승한다. 부부 사이인 국악인 박애리와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함께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한편, 남다른 부부케미가 예고된다. 또한 경연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매력과 실력으로 고막 여친에 등극한 류정운과 박산희가 듀엣 무대를 준비한다.

최고의 가수들의 출격으로 역대급 무대가 예고된 ‘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은 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 오는 27일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의 DJ 이금희 편 1부가 방송되며, 2부는 12월 4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