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이 ‘1+1 트립 플래너 프로젝트’를 성료한데 이어 여행일정을 잘 소개해준 트립 플래너를 선정하는 ‘최고의 트립플래너를 찾아라’ 투표 이벤트를 개최한다.
패키지 여행상품을 이용해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알리면 동행자의 여행상품 비용을 지원하는 ‘1+1 트립 플래너 프로젝트’에는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해 관심을 가졌으며 최종 선발된 2팀은 지난 3월24일과 31일 미션 수행을 위해 동서양의 이미지가 공존하는 홍콩 패키지여행을 떠났다.
두 팀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홍콩 패키지여행에 대해 여행기획자로서의 관점으로 영상, 이미지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자신의 블로그 및 SNS채널 업로드까지 미션을 완수했다.
‘최고의 트립플래너를 찾아라’ 투표이벤트는 최종 두 팀이 제작한 홍콩 패키지여행 포스팅을 감상하고 여행일정을 잘 소개해준 팀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투표 추천률 50%와 노랑풍선 직원 투표 추천률 50%의 합계점수로 최종 1팀이 선발된다.
오는 22일까지 노랑풍선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노랑풍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
사진= 노랑풍선 제공
관련기사
- 기존의 틀 깬 '반전 매력'...CF모델 히스토리 4
- 택시·렌터카·버스투어...부모님께 5월 제주여행 선물해볼까
- 참좋은여행, 고객 12명 멀티캐스팅 광고 ‘현실 영상’ 어필
- 하루만에 호텔욕실로! 한샘, 원데이 시공 바스 신제품 4종
- 휑한 벽에 센스 한 점, 포스터 인테리어 팁 5
- 훌쩍 떠나고 싶은 봄, 취향 저격하는 여행사 기획전 4
- 익스피디아, 천원호텔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해운대 편' 실시
- 1인가구·젊은층은 케이블·IPTV 해지중…재가입률도 감소
- ‘집에 패션을 입히다’…감각있는 싱글족을 위한 홈브랜드 3
-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에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2호점 오픈
- 정인선, ‘한공주’ ’마녀보감’ 연기내공 ’으라차차 와이키키’로 정점
- “고객은 왕 아닌 베프” 소비자 밀착 마케팅 효과 UP...좋은 사례 5
- 어린이날 조카선물 고민? 보리보리, 최대 90% 세일 프로모션
- 세부부터 푸꾸옥까지...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