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18일에 김포공항 롯데몰 1층에 위치한 김포공항관에 ‘Real Beer, Real Cinema!’콘셉트로 50석 규모의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를 오픈한다.

 

 

김포공항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롯데시네마와 롯데주류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문화와 미식을 함께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잠실 월드타워관에 이어 선보이는 2호점이다.

고급스러운 펍(Pub)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공간으로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생맥주와 칵테일, 이와 어울리는 간단한 스낵 등 영화를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파니니와 스파게티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새롭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후 5월 31일까지 세트메뉴 구매 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28일과 29일에는 생맥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 통하여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연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면서 “연내 3호점 오픈 등 차후 많은 영화관에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특별한 경험적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시네마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