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가장 즐겁고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다. 특히 올해는 ‘위드코로나’와 함께하기에 더욱 특별하다. 뷰티업계에서는 한해 동안 고생한 나를 비롯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한 화려한 패키지의 한정판 에디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사진=폴앤조보떼
사진=폴앤조보떼

파리지앤느 감성 화장품 폴앤조 보떼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메이크업 컬렉션 2021(이하 어드벤트 캘린더)’를 포함한 5종으로 구성됐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집시&나네트와 폴앤조 시그니처 문양 ‘크리쟌템므(국화)’가 그려진 캘린더에 24가지 아이템이 담겼다. 12월 1~24일 하나씩 열어 보며 설레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산타 모자를 쓴 윙크하는 고양이 쉐입의 한정판 립스틱 2종도 선보였다. 트리트먼트 립스틱 001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케어해주는 립밤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향기의 유향이 매력적이다. 립스틱 리미티드 010은 맑고 선명한 레드립을 연출해 주며 달콤한 무화과 향기가 인상적이다.

맑고 은은한 유향 향기가 담긴 실키 핸드크림 002는 라이트한 텍스처가 수분 베일을 씌운 듯 촉촉하게 케어해 주고,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002는 건성 피부에게 적합한 리치한 포뮬러가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달콤한 무화과 향이 매력이다. 기프트 박스인 ‘래핑박스S’는 미소짓는 테디베어가 그려져 있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단독 판매된다.

사진=키엘
사진=키엘

키엘의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랑스 일러스트 작가 마릴루 포레와 콜라보로 탄생했다.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의 연말 스트리트 파티를 배경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캐릭터들이 축제를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에디션은 베스트셀러로 이뤄졌다. 175ml 초대용량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포함해 칼렌듈라 꽃잎 토너, 투명 에센스, 수퍼 크림,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크렘 드 꼬르, 얼트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와 립밤 #1 트리오 세트까지 키엘의 대표 제품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설화수는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언락 더 시크릿 챔버’ 컬렉션을 내놓았다.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패키지가 특징이다.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가 눈길을 붙든다.

사진=샬롯틸버리
사진=샬롯틸버리

샬롯 틸버리 ‘매직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메이크업 제품인 ‘럭셔리 팔레트 오브 펄스’ 2종과 ‘리밋리스 럭키 립’ 5종을 비롯해 홀리데이 무드를 더한 브랜드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팔레트 오브 펄스’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이비자 하늘의 별에서 영감을 받아 자개 특유의 은은한 빛으로 표현한 스페셜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