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연출 김형일, 심재현/ 극본 이정우/ 제작 몬스터유니온) 측이 29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몬스터유니온
사진=몬스터유니온

숲길을 따라 말을 타고 바삐 이동 중인 이방원(주상욱)의 모습과 “왠지 이 싸움은 끝이 없을 것 같소. 둘 중에 하나가 죽기 전에 끝이 나지 않을 것 같소”라고 읊조리는 그의 내레이션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가문의 대업을 이루기 위해 과감히 칼을 빼 든 이성계(김영철), 원경왕후 민씨(박진희), 신덕왕후 강씨(예지원) 등이 차례로 비춰지며 치열했던 당시의 상황을 그대로 전달해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사진=몬스터유니온
사진=몬스터유니온

특히 영상 말미 “이 싸움에서 이기고 대업을 이룰 수 있도록 저도 돕겠습니다”라는 이방원의 결의에 찬 멘트와 빗속에서 포효하는 모습은 강렬한 엔딩을 장식했다. 주상욱을 중심으로 김영철, 박진희, 예지원 등이 숨 가쁘게 돌아가는 역사의 한 페이지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태종 이방원’ 제작진은 “주상욱, 김영철, 박진희, 예지원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작품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치열했던 당시의 모습을 시청자분들에게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태종 이방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KBS 1TV 새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은 오는 12월 11일 토요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