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연말을 맞이했다. 그간의 노력에 대한 성과를 거두며 국제 대회 수상을 거머쥐는가 하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새해를 맞이할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수면테크 기업 에이슬립,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페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릴렉스드’를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에서 실시한다. 

‘페치’는 최고급 소재를 토대로 제작한 판초, 침대커버, 룸 슬리퍼, 대형수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에이슬립’은 무선 와이파이 기술을 이용해 수면 상태를 측정하는 만큼 편안함을 선사한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수면 개선 솔루션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이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라 리스트 2022(LA LISTE 2022)’에서 한국 최초∙유일한 2회 연속 150대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서울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과 일식당 ‘아리아께’도 3회 연속 TOP 1000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렸다.

‘라연’의 김성일 셰프는 특별상 부문인 ‘Artisan & Authenticity Award(장인 & 진정성 상)’도 함께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김성일 셰프는 한식의 맛과 멋을 알려온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2월 3일부터 18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토요일 오후 8시까지 모모카페(MoMo Cafe)에서 와인 바자 ‘Merry o’clock’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60여종의 다채로운 와인을 선보이며, 1만원대부터 10만원대 이상의 다양한 가격대 와인과 함께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리미엄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와인 바자는 나라별 매주 다른 주력 상품이 전시 될 예정으로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순으로 취향에 맞게 각 나라별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25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모노리스,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스마트 레이싱파크’ 개발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스마트 레이싱파크’는 정보통신기술(ICT)에 기반한 그래비티 레이싱 시설과 스포츠, 게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테마파크다. 

인천국제공항 국제업무지구(IBC)-Ⅰ 파라다이스시티 2단계 사업부지 내 약 73,000㎡(22,083평)에 달하는 부지에 약 850억 원의 투자금으로 2024년 말까지 조성된다. 제주도 ‘9.81 파크’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모노리스가 이번 사업을 위해 모노리스인천파크㈜를 신규 설립하고 건설 및 운영을 맡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