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풍의 '라면꼰대' 3화에 소녀시대 써니가 출격한다.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의 '라면꼰대'는 특별한 '라면 철학'을 가진 김풍이 최고의 재료가 있는 곳을 찾아 떠나는 전국 팔도 기행기다. 30일 오후 6시 릴리즈되는 3화에서는 김풍과 소녀시대 써니의 힐링 라면을 향한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사진=더 밥 스튜디오
사진=더 밥 스튜디오

김풍과 써니의 목표는 바로 제주도 보말칼국수라면이다. 두 사람은 완벽한 보말을 찾기 위해 서귀포 바닷가를 누빌 전망이다. 김풍의 숨겨진 절친으로 알려진 써니는 김풍 못지 않은 입담과 넘치는 예능감으로 '라면꼰대'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김풍과 써니는 피크닉이라도 온 듯 자연스러운, 하지만 어딘가 날것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웃음을 부른다. 

김풍은 본인이 만들어낸 파격적인 비주얼의 라면 요리를 두고 "장난 아니다. 사이언스다"라며 감탄을 연발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에 써니가 "마녀의 스프 아니예요? 사람 살려"라고 손사래를 쳐 현장을 뒤집어놨다는 후문. 

사진=더 밥 스튜디오
사진=더 밥 스튜디오

 

김풍표 힐링 라면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라면 앞에서만큼은 한없이 진지한 라면 '꼰대' 김풍과 이에 지지 않는 티키타카를 펼치는 써니와의 투샷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의 '라면꼰대'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