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최초의 오리지널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하는 베테랑 엔터테이너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가 역대급 예능 케미를 완성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과 넷플릭스가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베테랑 엔터테이너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의 유쾌한 재미, 완벽한 호흡의 예능 케미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안정감 있는 진행과 재치 있는 멘트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MC 유재석은 '범인은 바로 너!'에서 어딘가 어설프지만 결정적인 순간 기지를 발휘하며 탐정단을 이끄는 '동네 탐정' 캐릭터로 추리 예능에 새롭게 도전한다.

또한 ‘런닝맨’을 통해 아시아프린스로 거듭난 이광수는 '범인은 바로 너!'에서도 탐정단과의 케미는 물론 폭발하는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건 현장에서 허둥대고 단서를 놓치기 일쑤인 백수 '지게꾼 탐정' 캐릭터 이광수와 유재석은 만났다 하면 으르렁대는 앙숙이지만 누구보다 완벽한 예능 호흡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한다.

 

안재욱은 전직 형사 출신의 '형님 탐정' 캐릭터로 등장, 다양한 분야에서 다져진 입담과 노련함은 물론 침착하게 사건을 해결하다가도 의외의 허당끼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추리 예능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예능 ‘1박 2일’을 통해 대상 예능인이 된 김종민은 사건 해결에 의욕적이지만 갈피를 잡지 못하는 '뒷북 탐정' 캐릭터로 특유의 엉뚱한 매력을 살려 빵 터지는 웃음을 유발한다. 예측할 수 없이 터지는 사건에 당황하다가도 온 몸으로 사건 해결을 위해 달리는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의 유쾌한 케미와 추리 호흡은 재미는 물론 몰입도 높은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5월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2500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