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성비 높은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가족 혹은 뜻 맞는 지인들 단위로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인기 휴양지를 꿈꾸는 예비 여행객을 위해 노랑풍선이 ‘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을 개최한다.

 

 

한국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휴양지로 열대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에 충분한 세부의 ‘제이파크 리조트’는 메인 수영장, 유아풀장, 인공파도풀, 튜브 슬라이드 등을 포함한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다수의 레스토랑과 시간대 별로 다양한 옵션의 키즈클럽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만족시킬 만한 다채로운 시설을 자랑한다.

▲‘세부 3박5일’ 상품은 전일 자유일정으로 제이파크 리조트에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또한 공항에서 호텔까지 왕복셔틀 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동양의 나폴리로 깨끗한 비치를 자랑하며 휴양지의 필수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나트랑의 ‘빈펄 리조트’는 초대형 워터파크는 물론 아쿠아리움, 놀이공원을 보유한 동남아 최대 리조트로 나트랑의 대표 스팟이다. 사계절 안정적인 기후와 습도, 깨끗한 해변과 따뜻한 수온은 가족단위 여행객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 남녀노소 구분 없이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나트랑 3박4일' 상품은 전 일정이 자유일정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상품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한곳인 베트남의 푸꾸옥 ‘빈펄 리조트’의 경우 국내에는 비교적 잘 알려져 있지 않아 더욱 색다른 럭셔리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며 특히 세계 10대 해변으로 손꼽히는 푸켓의 ‘그랜드 웨스트 샌즈리조트’는 푸켓 공항 근처의 서부 마이카오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이다. 500m 길이의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 스플래시 정글워터파크는 삼성에버랜드 기술진이 건설에 참여해 완공된 푸켓 최고의 워터파크라고 할 수 있다.

▲‘그랜드 웨스트 샌드 3박5일’ 상품은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이 있을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1일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빠통까지 약 40분, 푸켓 타운까지는 약 50분 정도 소요되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아기자기한 해변도시로 바다뿐만 아니라 흥겨운 쇼와 펍 등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 휴양지인 파타야에 위치한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리조트’는 2009년 세워진 호텔로 수영장을 놀이공원 수준으로 거대하게 만들어 여행객들로 하여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전 객실에서 환상적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루프탑 테라스, 스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파타야 3박5일’ 상품은 자유일정으로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격 대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 노랑풍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