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는 영화 ‘나를 기억해’로 의기투합한 배우 김희원, 장혁진 그리고 신곡 ‘내일해’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EXID 하니, 혜린이 출연한다.
 

(사진=tvN)

이날 네 사람은 첫 만남의 어색함을 뒤로 하고 춤과 노래를 함께 즐기며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김희원과 장혁진은 대학동문임을 밝혔다. 또한 영화 ‘나를 기억해’를 포함해 총 세 작품을 함께 했다고 말해 둘의 친분을 짐작하게 했다.

하지만 정작 이들은 “동갑이지만 존칭을 쓰는 사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혁진은 “나이는 같지만 (김)희원 씨가 대학에 늦게 입학해 내가 선배인데다 그 동안 둘 사이에 접점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김희원은 “표현은 못해도 늘 장혁진을 좋아한다. 굉장히 좋은 배우고, 좋은 사람이다”라며 갑작스런 고백으로 장혁진을 당황케 했지만 이내 그를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남다른 팬 사랑을 밝히기도 했다. 김희원은 “얼마 전 생일에 팬들이 지하철 광고를 걸어줘서 너무 행복했다. 기회가 된다면 팬미팅을 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장혁진은 “아내가 나의 덕후(?)다. 나도 모르는 나의 기사와 사진들을 다 캡처해 보내주곤 한다”며 자신의 1호 팬인 아내에 대해 깜짝 폭로하기도 했다.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