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오는 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이번 행사를 위해 패션/명품, 뷰티, 유아동, 가전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총 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패션/명품에서는 ‘무스너클’ ‘페트레이’ ‘에르노’ 등 해외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 제품과 ‘JJ지고트’와 같은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에서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스킨케어 상품과 향수 제품을 단독구성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갈색병’을 포함, 에센스/세럼, 아이크림 등을 선보이며, 호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프래그런스 라인인 ‘테싯’ ‘마라케시’ ‘로즈’ 등 7종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유아동 카테고리에서는 네덜란드 친환경 유모차 브랜드 ‘뉴나’의 신생아 유모차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스웨덴 프리미엄 브랜드 ‘베이비 뵨’의 아기띠/바운서 상품, ‘리하스’의 자동 분유 제조기도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가전 카테고리 대표상품으로는 ‘다이슨’ 청소기와 ‘발뮤다’ 가습기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할인가와 증정 이벤트로 선보인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직구 TV 상품도 배송비와 관부가세를 포함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금액대별 할인 쿠폰, 카드 청구할인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 혜택을 연중 최대 수준으로 높인 것도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 5종을 수량 제한없이 발급한다. 3만~100만원대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금액이 다르며 최대 5만원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또 SSG페이에 등록된 행사 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