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각 호텔업계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레스케이프
사진=레스케이프

호텔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이 마켓컬리과 협업하여 딜리버리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마켓 컬리X팔레드 신 딜리버리 서비스는 팔레드 신의 셰프가 정성을 담아 화덕에서 구워낸 북경오리를 한 상 차림으로 즐길 수 있는 북경오리 홈파티 세트와 팔레드 신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시그니처 셀렉션 2가지로 준비되며 보온백에 담아 각 가정에 배송된다. 마켓컬리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배송 희망 날짜를 기준으로 3일 전에 예약 가능하다.

또한 팔레드 신에서는 연말을 맞아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테이크아웃용 시그니처 디저트를 별도로 구성했다. 인기 디저트 메뉴 중 하나인 홍콩식 에그타르트를 기프트 박스로 구성하여 출시해 달콤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과 베이커리류를 선보인다.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샤를로트 오 프레즈 등의 시그너처 케이크와 진저하우스, 슈톨렌, 파네토네 등 전통 크리스마스 빵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올해의 메인 케이크인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는 초콜릿 볼로 속을 가득 채운 빨강, 노랑, 초록의 장식을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처럼 쌓아올려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만들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호텔 1층 아츠 (A’+Z)라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며, 오는 12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얼리버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의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로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을 재현해 놓은 듯, 다채로운 컬러와 귀여운 장식들이 케이크 각각의 특징과 함께 돋보인다.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샤를로트 오 프레즈, 생크림 케이크, 치즈케이크까지 준비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2021년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한 ‘2021 페스티브 뷔페(Festive Buffet)를 선보인다. 

연말 특선 뷔페의 메인 메뉴로 칠면조 구이와 허브 크러스트 로스트비프, 훈제 요리가 현장에서 라이브로 제공되며, 살치살 구이, 허브 양 어깨 살 등이 포함된 바비큐 요리, 대하, 랍스터 테일이 포함된 씨푸드 메뉴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그 외 신선한 사시미 및 스시, 라이브 누들, 한식 코너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연말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또 크리스마스와 연말 금, 토, 일 2주에 걸쳐서는 스페셜 메뉴가 추가로 준비된다. 

뷔페는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와 12월 마지막 주 금, 토, 일에는 스페셜 뷔페가 준비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참조 또는 유선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파인 다이닝 4대(한식∙중식∙양식∙일식) 레스토랑을 모두 보유한 롯데호텔 서울이 특별한 겨울 미식을 즐길 수 있는 ‘2021 홀리데이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진행한다.

국내 프렌치 퀴진 명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연말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스페셜 메뉴를 준비했다. 프랑스 소스를 곁들인 보르드레즈식 달팽이, 국내 대표 연안의 붉은 생선 요리인 쏨뱅이 끄넬, 송아지 갈비 등 정통 프렌치 요리를 4코스로 즐길 수 있다. 중식당 도림은 자연송이 관탕교, 금사 오룡 해삼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디너 코스에서는 풍미 가득한 해삼인삼 자연송이 도림의 시그니처 보양식 불도장을 맛볼 수 있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오는 15일부터 연말 스페셜 코스를 만날 수 있다. 엄선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참복 랍스타와 박달대게 자연산 섭(홍합) 등이 제공된다. 4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한식당 무궁화는 단새우 냉채, 전복과 오리 뭉치구이, 한우 안심구이 연잎밥과 낙지장 등과 함께 한식과 어울리는 와인 1잔을 준비했다. 라세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규 주류 코너인 월드와이드 비버리지를 선보인다. 한국 화요, 중국 송화강주, 일본 상선여수 등 다채로운 아시아 전통주를 유료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