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동안 고생한 자신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 및 감사의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선물각 브랜드들이 한정제품과 이벤트를 제안한다.

사진=스코브안데르센
사진=스코브안데르센

덴마크 시계브랜드 스코브 안데르센은 총 14종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각 선물 세트는 베스트셀러 시계와 2종의 스트랩, 3구 시계 케이스로 구성된다. 가장 인기있는 시계와 액세서리를 최대 3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시계 또는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4000원 상당의 여행용 시계 파우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 시계 구매 시 추가 스트랩과 각인 서비스, 고급 선물포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엠마 매트리스
사진=엠마 매트리스

독일 수면브랜드 엠마 매트리스는 한정판 ‘겨울잠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트는 특별 제작된 겨울철 필수템인 수면양말과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숙면을 도와주는 티, 편안한 아로마향으로 기분 좋은 잠을 선사하는 필로우 스프레이 등 숙면에 특화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봉된 카드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남녀노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엠마의 힐링 루틴’ 영상(총 5편)을 확인할 수 있다. 침대 위에서나 매트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10분 내외의 동작들로 구성됐으며 잠들기 전 몸의 피로와 긴장을 풀고 꿀잠을 불러올 수 있는 동작뿐 아니라 아침을 상쾌하게 깨우는 스트레칭까지 포함됐다.

‘겨울잠 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WMDK 매장에서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사진=니콜라이
사진=니콜라이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니콜라이는 ‘휘그 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휘그 티’에 연말 무드를 가득담은 화려한 골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휘그 티’는 흔하지 않은 이국적인 무화과 향이 특징으로 싱그러운 과즙을 머금은 무화과를 한입 베어 문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물기 어린 촉촉한 마테차의 프레쉬함과 아로마틱한 오스만투스 에센스를 더해 니콜라이만의 감각으로 세련된 무화과 향기를 표현했다.

출시를 기념해 12월 내내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시 15mL 미니어처 2종을 랜덤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사진=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와 마술사 최현우는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추천한다. 13일 저녁 8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서경환&최현우의 매직 특가쇼’를 진행한다. 라방 중 댓글 참여만 해도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준비돼 알찬 사은품(크리스마스 선물용 쇼핑백·메시지 카드)을 챙길 수 있다.

추천 제품은 최근 출시된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로, 고급스러운 바디에 면도기 최초의 무선 충전 패드가 장착된 최고급 사양의 플래그십 면도기다. 완벽한 맞춤 쉐이빙을 통해 더 완전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선사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사진=필립스코리아

또한 전기면도기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구매 고객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와 ‘소가죽 카드지갑’ 증정과 함께 선착순 200명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100원딜’을 통해 2명에게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100원에 제공한다. 라방 중 최고 구매액을 기록한 ‘구매왕’에게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 음파칫솔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