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업들이 잇따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봄날의 따뜻함을 배가하는 가운데 글로벌 뷰티브랜드 더바디샵 코리아는 지난 22일 상암 평화의공원에서 열린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한 마라톤 ‘댕댕런’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더바디샵은 화장품 동물실험에 희생되는 동물들에 대한 문제를 알리고 인식 변화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댕댕런’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나개’로 유명한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를 중심으로 ‘댕댕런’을 비롯해 댕댕런 세미나, 장애물 경주인 어질리티, 애프터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특히 더바디샵과 비글구조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한 실험견 입양 프로젝트의 1회 주인공인 반려견 휴고가 마라톤에 참가, 강형욱 대표와 함께 스타팅해 의미를 더했다.

더바디샵은 현장에 별도 부스를 마련, UN에 화장품 동물실험금지 청원을 제출하기 위한 800만 서명운동도 전개했다. 또한 더바디샵의 SNS 서명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100명도 행사에 참여해 글로벌 목표인 800만 서명에 한발 더 다가가는 자리가 됐다.

 

 

한편 화장품 동물실험반대 서명운동은 홈페이지(thebodyshop.com/ban-animal-testing)와 앱을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서울 주요 더바디샵 매장에서도 서명에 참여할 수 있다.

영국에서 1976년에 창립 된 더바디샵은 동물, 환경을 보호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60개국 이상에 3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배우 공유와 함께 화장품 동물실험반대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더바디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