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광고계는 '밀크남 전성시대'다. 정해인 박서준 박보검 강다니엘 등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꼭 사로잡은 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이들은 드라마나 예능 등에서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젊은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기에 향후 광고계를 주름잡을 '대세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 정해인 - '질스튜어트' '정관장 홍삼정' '듀이트리'…

사진=질바이질스튜어트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현재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국민 연하남'의 반열에 오른 정해인도 최근 대세 광고 스타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단정한 외모, 소년과 남자 사이의 오묘한 매력을 어필하며 전 연령대 여성들의 마음을 쥐랑펴락하고 있다.

정해인은 드라마 속 이미지와 함께 은근 탄탄한 몸매와 무결점 피부를 앞세워 패션, 뷰티, 건강식품 등 그의 매력을 100% 드러내 주는 광고를 주로 찍고 있다. 뷰티 브랜드 '듀이트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커피브랜드 '프렌치카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자타공인 최고의 광고스타로 자리매김했다.

 

◆ 박서준 - '공차' '질스튜어트 스포츠' '맥스'…

사진=공차코리아

지난해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청년경찰'를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맹활약한 대세 배우 박서준은 광고계의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또 올 상반기 tvN '윤식당2'에서 훈훈한 외모는 물론, 뭐든 열심히 하는 성실한 성품으로 활약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박서준은 여러 미디어를 통해 쾌활한 청춘의 면모를 과시하며 청량감 넘치는 음료나 활동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 등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박서준은 최근 글로벌 차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하이트진로의 '맥스', KT 5G 캠페인 등 각종 광고를 섭렵하며 모델로서 상한가를 찍고 있다.

 

◆ 박보검 - '코카-콜라(평창올림픽)' '카카오페이지' '삼성전자'…

사진=코카-콜라

포브스코리아 선정한 '2017 파워 셀레브리티' 1위, 한국갤럽 조사 '2017년 올해를 빛낸 탤런트' 4위. 훈훈한 외모에 연기력과 진행 실력, 착실한 이미지까지 갖췄다. 박보검의 대체 행진은 올해에도 계속된다. 그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에서 단기 알바생으로 다시 한 번 큰 사랑을 받았다.

몇 년 전부터 광고계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았던 그는 최근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에 이어 '2018년 봄 캠페인' 모델로 또 한 번 선정됐다. 그 외에도 '아이더' '카카오페이지' '네스카페 크레마' '비프루브' '티엔지티' '햇반' '페넬로페' 등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지난 3월 15일에는 삼성전자 '갤럭시 S9' 홍보를 위해 말레이시아 행사에도 참여해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 강다니엘 - '씽크네이처' 'LAP'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사진=하이트진로

국민 아이돌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특유의 비글미와 서글서글한 미소, 무심결에 툭 튀어나오는 경상도 사투리 등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10~20대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워너원 멤버들 전원이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강다니엘의 존재감은 조금 더 돋보인다.

캐스팅 콜을 받는 분야도 다양하다. 헤어케어 제품 '씽크네이처', 패션브랜드 'LAP', 주류 광고인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침구 '더스프링홈' 그리고 최근엔 생활가전 브랜드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광고까지 섭렵하며 벌써 개인광고만 5개를 찍었다.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는 그의 파워가 광고계 점령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