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특별한 날이라는 기쁨도 있지만 상대를 위한 선물 고민이 깊어지기도 한다. 이에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는 기획전 및 추천 아이템을 모았다.

MLB 하트 비니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컬러와 하트 포인트 로고가 눈길을 끈다. 특히 데일리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거싱 장점이다. 같은 컬렉션 제품인 MLB 하트 맨투맨, 원피스 등과 함께 착용해도 좋다.

폴로랄프로렌 어그슬리퍼는 귀여운 폴로 베어 캐릭터가 포인트 자수로 그려져 있어 센스 있는 선물로는 만점이다. 청바지는 물론 겨울에 자주 착용하는 골지 팬츠, 벨벳 팬츠 등과도 잘 매칭되는 아이템이다.

색상, 패턴 등 다양한 종류의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는 겨울 코디를 엣지있게 마무리해  준다. 특히, ▲푸시아 ▲라일락 ▲핑크 색상의 큰 체크 패턴 머플러는 알파카 혼방 소재로 가장자리의 프린지 디테일이 특징이다.

올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한 신발 프로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발을 따뜻하게 감싸줄 ZQ 메리노 울 소재를 더해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특히 재활용 폴리에스터 신발끈을 적용하는 등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천했다.

레드페이스는 연말결산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능성 신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때문에 고보온성 다운재킷 등 아우터 선물도 마련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매장 및 SSF샵에서 진행하는 이번 세일은 올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패딩, 코트 등 아우터는 물론 다양한 패션 아이템 중에서 선물을 골라보자.

웰메이드는 겨울 아우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영웅다운 히어로 다운’ 기획전을 준비했다. 캐주얼 아우터뿐만 아니라 인디안 골프웨어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선보인다.

W컨셉은 겨울철 대표 아이템을 최대 69%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취합한 500만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판매가 높았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