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댄스 크루 '라치카'가 POD 커머스 플랫폼 오라운드(oround)와 함께 첫 번째 공식 굿즈를 27일 출시한다.

사진=오라운드
사진=오라운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 댄스 크루 ‘라치카'는 POD(Print On Demand, 주문 제작 인쇄) 커머스 플랫폼 오라운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라치카의 첫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공식 굿즈는 라치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굿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파워풀하면서 톡톡 튀는 라치카만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돼 ▲라치카 로고가 프린트된 후드티 7종 ▲슬라이드 2종 ▲휴대폰 케이스 6종 ▲라치카 로고 그립톡 ▲휴대폰 스트랩 ▲마스크 스트랩 2종 ▲라치카 스티커 3종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사진=오라운드
사진=오라운드

오라운드는 이번 라치카 공식 굿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치카 굿즈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라치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라치카 사인카드와 10만원 상당의 오라운드 웰컴키트를 증정한다.

또 오라운드와 라치카 멤버들이 굿즈를 제작하는 과정 등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들이 오는 28일부터 오라운드와 라치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