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신개념 무빙 마스카라 ‘트위스티테일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다이노 꼬리의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움직임에서 영감을 얻어 브러시가 놓치기 쉬웠던 눈 앞머리와 눈꼬리까지 빠짐없이 채워주도록 만들어졌다. 캡 끝 쪽의 다이얼 조절로 원하는 브러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오가닉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대표제품인 바이오 다마세나 라인 7종을 리뉴얼해 내놨다. 

최고 등급의 로즈 오일인 ‘로즈 오또’를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로즈 오또는 약 28g을 얻기 위해 다마스크 장미 6만 송이가 필요할 만큼 귀한 화장품 원료로 알려져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서커스에서 영감받은 컬러 퍼포먼스 콜렉션을 15일 출시했다. 

컬러 퍼포먼스는 RMK의 2016 SS 주력라인으로, 화려한 서커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컬러풀한 색채와 의외의 컬러 조합이 어우러진 페이스 파우더와 블러셔, 아이 팔레트 등 총 26종으로 구성됐다. 

에디터 안은영 ev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