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를 건강하게 가꿔 궁극적으로 행복한 삶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는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는 개념이다.

 

 

뷰티&헬스 전문기업 코리아테크가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식스패드’ ‘파오’ ‘스타일’ 등 웰니스 브랜드 전문 매장 1호점을 오픈한다.

‘식스패드’는 붙이기만 해도 근력을 단련시킬 수 있는 EMS 트레이닝 기어이며, ‘파오’는 얼굴 근육을 운동시켜 리프팅 효과와 미소를 개선할 수 있는 페이셜 피트니스 제품이다. ‘스타일’은 앉는 자세를 바르게 해 골반과 허리 등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밸런스 체어다.

전문 숍 오픈을 통해 그동안 백화점 매장이나 면세점,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웰니스 브랜드들을 좀 더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 매장에서는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의 전 제품 구매는 물론 체험이 가능하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에 대해 상담받을 수 있다.

 

 

매장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이 오픈하는 27일부터 5월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식스패드’ ‘파오’ ‘스타일’의 각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매장 인증샷을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브랜드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사진=코리아테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