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이 발표한 ‘중장년층 스마트미디어 보유 및 활용’ 보고서에 따르면 4050세대 SNS이용 비율은 2014년 33%에서 2016년 42.7%(2017년 4월 기준)로 크게 올랐다. 중장년층의 스마트폰 보유율이 늘어나면서 4050세대들도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자녀들이나 반려동물과의 사진, 여행 장소, 선물, 음식 등의 인증샷을 올리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크루제는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평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가정의달을 맞아 SNS에 인증샷 찍어 올리기 좋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이블의 합성어)한 기프트를 추천한다.

 

◆ 부모님 위한 소확행 아이템 '티팟세트'

부모님께 차 한잔의 여유와 휴식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르크루제는 어버이날을 맞아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티팟세트를 제안한다. 2인용으로 구성된 티팟세트는 우아하고 고급스런 로즈 쿼츠 컬러와 강렬한 레드 컬러 총 2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뛰어난 컬러감이 눈까지 행복한 티타임을 선사한다.

차를 마시지 않을 때에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머그잔은 실용성까지 더해준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한번 흡수한 열을 오래 보유해 긴 시간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다. 표면의 글레이즈 코팅 처리로 위생적인 세척이 잘 되는 것 또한 장점이다.

차를 우려낼 수 있는 티팟세트와 함께 블렌딩 티를 선물해보자. 3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포트넘 앤 메이슨’은 홍차 문화를 꽃피운 나라 영국에서도 명품차로 유명한 브랜드다. 시그니처인 로열 블렌드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홍차의 기준’으로 여겨진다. 부드럽고 향긋한 홍차 한잔이 행복감을 선물한다.

◆ 찻잎통+액세서리 케이스 등으로 활용 '미니 하트 라메킨'

‘어버이날’ ‘부부의날’에 커플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르크루제의 미니 하트 라메킨은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특징으로 티팟세트와 구성하면 찻잎, 설탕 등을 담을 수 있는 양념통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액세서리를 담아 선물하면 보석함으로 변신한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귀엽고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미니 하트 라메킨 안에 커플링을 담아서 선물해도 좋다. 판도라는 가정의달을 맞아 2018 어버이날 컬렉션을 선보인다. 링 외에도 귀걸이, 목걸이 등 하트 라메킨 안에 넣으면 더욱 특별해진다.

◆ 즐거운 식탁 필수템...쁘띠프루츠 컬렉션&펫볼

 

가족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식사 자리만큼 의미 있는 건 없다. 쁘띠프루츠 컬렉션은 남프랑스의 시골길을 연상시키는 빈티지 스타일로 귀여운 베리 모양의 프린트가 따뜻한 분위기의 홈다이닝을 완성시켜 준다. 넉넉한 사이즈의 원형주물냄비(24cm)로 양식부터 한식 요리까지 다양하게 준비해보자.

또한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해 펫 식기를 선물하면 어떨까. 르크루제는 우수한 스톤웨어 품질력과 컬러풀한 색감이 더해진 펫볼과 펫 푸드 컨테이너를 선보인다. 쁘띠푸르츠 컬렉션(원형주물냄비 24cm 및 티캐틀) 및 펫 식기(펫볼 및 펫 푸드 컨테이너)는 5월 한달간 전국 신세계백화점 르크루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르쿠르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