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과 본격적인 여행시즌을 앞두고 마스터카드가 해외 여행객을 위해 주요 글로벌 온라인 여행 사이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마스터카드는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호텔스닷컴 등 글로벌 여행 서비스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해외 호텔 숙박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마스터카드 고객은 익스피디아에서 예약 시 12% 할인 및 1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마스터카드 고객은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 익스피디아의 ‘내 계정’에 마스터카드를 저장한다. 이어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고 쿠폰 코드(MASTERKR12Q2)를 입력한 뒤 저장한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12%의 숙박비 할인 및 리워드 1000포인트를 받게 된다. 6월30일까지 예약하고 9월30일까지 투숙하면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트립닷컴에서도 마스터카드 소지자는 해외 호텔 예약 시 7% 할인을 받는다. 5월1일부터 시행되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해 마스터카드의 카드번호 앞 6자리를 입력하면 할인 코드를 내려받을 수 있다. 이후 트립닷컴 모바일 앱을 구동해 ‘할인 코드’ 아이콘이 있는 객실을 선택하고 결제통화를 미국달러로 선택한 뒤 다운받은 할인 코드를 기입하면 7% 할인 금액으로 결제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호텔스닷컴에서는 최대 1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해 6월30일까지 예약하고 9월3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6500명에게 숙박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마스터카드 전용 예약 사이트에서 12% 할인 코드(MC12)를 입력하고 숙박비를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마스터카드는 해외 호텔 혜택과 함께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을 위해 렌터카, 면세점, 식음료, 쇼핑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