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직장인들에게 5월은 이래저래 지출이 많은 달이기도 하지만, 평소 무심했던 가족들을 한번이라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다. 매해 부모님에게 현찰이나 고정적인 레퍼토리의 선물을 해왔다면 이번에는 조금 변화를 줘도 좋지 않을까? 세심한 마음이 담긴 선물 하나가 부모님의 얼굴에 미소를 꽃피울 수 있다.

 

♦︎ 안티에이징 책임지는 가정용 피부관리기
 

매년 부모님께 화장품을 선물해 왔다면 이번에는 홈케어 뷰티 제품을 선물해보자. 이오시카 M1(엠원)은 갈바닉 이온부터 미세전류(EMS), 고주파, 아이케어, 쿨링 기능까지 피부관리에 필수적인 모든 기능을 어태치먼트 교환만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의 고가 안티에이징 관리 프로그램은 부담이 되지만, 홈케어 기계가 있다면 가정에서도 충분히 만족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 허리 건강을 생각한 건강 매트리스
 

미국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엠바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기획전을 진행, 최대 60%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 한국 총판 엠바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효도 존’을 따로 구성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건강매트리스로 작년 한 해 동안 반응이 좋았던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해 40% 할인된 특별 이벤트가로 판매한다.

 

♦︎ 세련된 부모님을 위한 액세서리
 

LF의 공식 온라인몰 LF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액세서리 선물을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효도딜' 이벤트를 6일까지 진행한다. 효도딜 이벤트에서는 어버이 날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헤지스액세서리, 닥스액세서리,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등 브랜드별로 추천 선물을 제안하고 5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다. 연령대별, 성별 구매 고객의 선호 취향과 특성을 반영한 스테디셀러 토트백과 숄더백, 고급스러운 가죽 지갑과 젊은 감각의 카드 지갑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