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추운 겨울. 2022년 봄을 알릴 화사한 여배우들의 패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사진=라우렐
사진=라우렐

라우렐은 뮤즈 한고은과 함께한 봄 내음 물씬 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22S/S 시즌 고급스러운 ‘트위드 체크 크롭 자켓’ 신상을 걸친 한고은이 시선을 잡아챈다. 

한고은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크롭 자켓은 다양한 굵기와 다채로운 원사를 조화롭게 직조한 트위드로 세련된 텍스처를 자랑한다. 과하지 않은 크롭 기장의 하이웨이스트 라인으로 디자인되어 데님, 핀턱 팬츠, 스커트 등에 매치했을 때 더욱 길고 슬림한 다리 라인을 연출해 준다.

또한, 포멀한 느낌의 테일러드 칼라로 유행 타지 않게 착용이 가능하며, 적당한 두께의 숄더 패드로 전체적인 실루엣을 균형감 있게 잡아준다. 자켓의 컬러는 블랙, 레드 체크, 카키 체크 총 세 가지로 구성돼 데일리룩과 매치하기 용이하다.

 

사진=조르쥬레쉬
사진=조르쥬레쉬

한편 오연서는 조르쥬레쉬의 파우더리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다운 자켓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오연서는 포근한 소재 속 화사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조르쥬레쉬의 파우더리 카라 다운 자켓은 따뜻하면서도 캐쥬얼한 무드를 제안하며, 어떤 룩이나 쉽게 레이어드 가능한 스타일의 경량 다운 자켓형 제품이다. 내구성이 우수한 PE 소재를 사용하여 소재의 탄탄함을 유지하면서 부드럽고 고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며, 소매의 슬립 디테일과 터크 볼륨을 주어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끝단이 파이핑으로 처리되어 있어 깔끔한 클로징이 가능하고 퀼팅 작업으로 다운 빠짐을 최소화해 오래도록 입어도 변함없는 볼륨감을 선사한다. 파우더리 카라 다운 자켓의 컬러는 베이지, 옐로우, 블랙, 블루 총 네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