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풍성한 할인 소식을 전하고 있다. 아직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주목해보자.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폴로셔츠의 계절’을 맞이하여 폴로 이벤트를 5월13일까지 진행한다. 폴로셔츠를 포함해 20만원 이상의 라코스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셔츠를 포함해 우아한 외형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사랑 받아온 라코스테 제품들을 프리미엄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레더굿, 풋웨어, 스포츠 단독 매장 포함)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는 브랜드 모델인 엑소의 화보컷이 래핑된 ‘엑소 버스’를 운행한다. 5월1일부터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을 총 9대로 순회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소 버스를 촬영한 후 #EXOBUS, #EXOXMLB, #MLBCREW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화보 속 엑소가 착용한 MLB 제품과 엑소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5일 발표된다. 자세한 노선도는 MLBCREW 사이트(www.mlb-cre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A 브랜드 탑텐(TOPTEN)은 ‘탑텐 행복제’를 실시한다. 1~2탄으로 나눠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기간마다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선보였다. 1탄은 5월3일까지 진행된다. 탑텐 인기 품목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 튜블라 티셔츠, 코튼모달 티셔츠를 9900원에 구입 가능하며 리넨 셔츠, 치노 팬츠, 심슨 라운지웨어는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옥스포드 셔츠, 포플린 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2탄에서는 여름 잇 아이템이 추가된다. 5월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쿨에어, 여름 액티브 웨어, 남자 치노 반바지 등을 판매한다.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은 5월 한달 동안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 폴로디바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카우치 타입의 발도 소파는 기존 500만원대에서 41% 할인된 30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네모반듯한 실루엣과 직선으로 떨어지는 다릿발이 어우러져 멋스럽다. 고급스러운 브라운 색상과 맞춤형 휴식을 선사하는 헤드레스트(머리받이) 기능이 더해져 사용자의 체형이나 자세에 따라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리카르도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600만원대에서 39% 할인된 30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트렌디한 라이트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돼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시트에 스프링이 내장돼 안정적인 착석감을 준다.

 

 

헬스&뷰티 전문기업 텐마인즈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11번가와 함께 5월2일 일일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열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민 마사지기’로 잘 알려진 휴대용 마사지기 브레오의 전 라인업을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브레오는 눈과 목∙어깨, 손발, 두피, 무릎 등 신체 부위별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마사지기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눈 마사지기 ‘아이씨5케이’는 정상가 26만8000원보다 8만원 저렴한 1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적합한 카네이션 용돈 박스와 미니마시지기 ‘아이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는 데일리 핸드백을 출시해 가정의 달 선물로 제안한다. 비타백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해부학 노트에 그려 놓은 뼈와 근육 그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으며 ‘V’자 패턴을 조합해 디자인된 패턴백이다. 보스톤백, 메신저백, 쇼퍼백, 백팩 등 8가지 스타일의 핸드백과 지갑으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오백’은 심플한 스퀘어형 토트백으로 가볍고 터치감이 좋으며 내부 컬러 배색과 V메탈 참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들 수 있다. 수납력이 우수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5월13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몰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물론 핸드백 구매 시 지갑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구매 고객에게 비타패턴을 활용한 3단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