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호텔에서 구입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프리미엄과 신뢰성, 다양한 옵션이란 장점이 있어서다. 여기에 “모두 비쌀 것”이란 편견을 깨고 실속형 가격대 제품들도 포진시켜 심리적 부담을 낮췄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구성에 따라 10만원부터 12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과 옵션으로 준비했다. 오는 21일까지 예약 및 주문 가능하며 수령은 28일까지다. 호텔 공식 E-숍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예약할 수 있다.

‘한우 특수부위 세트’는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120만원 최고가의 프리미엄 세트다. 특별히, 전체 한우 중 5% 가량만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진 한우 최상위 등급 1++ 넘버 나인 한우로만 준비했다. 넘버 나인 한우는 소위 마블링이라고 불리는 근내 지방 함량 기준 최고 등급의 한우로 연한 육질, 풍부한 육즙, 고소한 풍미가 뛰어나다.

토시살, 제비추리, 새우살, 살치살 등 소 한 마리당 많은 양이 나오지 않아 더 귀한 특수부위로만 3kg 구성해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다양한 구성의 1++ 한우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 명절 잔칫상에 빠질 수 없는 ‘한우 갈비 세트’는 59만원부터, 꽃등심과 안심 등 한우에서 구이로 즐기기 좋은 부위를 엄선한 ‘한우 구이 미향 세트’는 63만원부터, 구이와 불고기, 국 등 명절 상차림을 위한 필수 정육으로 구성한 ‘한우 모둠세트’는 52만원부터, 불고기부터 장조림, 산적 등 실용적인 부위로 구성한 ‘한우 알찬 특선세트’는 39만원부터 가능하다.

이외 서해안 해풍에 정성껏 말려 숙성시킨 ‘법성포 보리 굴비’ 세트는 45만원, 30년간 이어져 내려오는 장인의 비법이 담긴 멍게젓, 참 명란젓, 명태 회무침, 특낙지젓 구성의 젓갈 4종 세트 21만5000원, 각 산지의 제철 특산 과일로 구성한 ‘과일세트’는 19만원부터, 자연산 송이와 산삼 배양근을 양양에서 채취한 자연산 꿀에 재운 다양한 건강 꿀 세트 역시 14만5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집 또는 차에서 호텔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센트 세트도 준비했다. 시더우드의 청량감과 샌달우드의 따뜻함,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지닌 호텔 시그니처향의 캔들, 디퓨져, 룸 스프레이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가격은 18만원.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스파 등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 10만원부터 가능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2022 오크우드 프리미어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2월 2일까지 36층 오크 레스토랑에서 구매 가능하다.

호텔의 소믈리에들이 직접 테이스팅 후 엄선하여 선별한 와인 선물세트부터, 정육 3종세트, 그리고 프리미엄 티(tea)브랜드 세트 등으로 구성에 따라 5만~30만원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했다.

먼저 와인 선물세트는 총 3종을 선보였으며 문재인 대통령과 벨기에 국왕의 만찬주로 사용된 ‘보글 샤도네이’부터 연간 2,000케이스만이 생산되는 칠레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스텔라 어리어’ 등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소믈리에가 직접 테이스팅 후 엄선한 고급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와인을 즐기지 않는다면 세계 3대 명차이자 독일의 프리미엄 티(tea)브랜드인 로네펠트의 ‘티벨롭 9종 세트’를 추천한다. 해당 티 세트는 두바이의 7성 호텔 버즈알아랍이 선택한 프리미엄 티로, 9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정육 3종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급스러운 정육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프라임급의 진갈비와 등심, 그리고 한우양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이외 2022년 '다시 꽃 피어날 나를 위한 시간'이란 콘셉트로, 객실에서 가드닝 키트와 함께 원데이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가드닝 클래스’ 패키지와 설렘이 꽃처럼 피어날 시간을 선물할 티아라케이크를 포함한 ‘퀸덤’ 패키지 등을 선보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설캉스와 함께 설 선물세트를 준비할 것을 제안하였다.

사진=포시즌스호텔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