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자단의 컴백작 ‘레이징 파이어‘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관람 포인트 BEST 3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는 것은 물론, 로튼 팝콘지수 100%와 흥행 수익 2억 달러 돌파까지. ‘엽문‘ 견자단의 강렬한 컴백작 ‘레이징 파이어‘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놓치면 안 될 관람 포인트 BEST 3을 공개해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레전드 액션 마스터 견자단의 화려한 컴백

사진=영화 ‘레이징 파이어‘
사진=영화 ‘레이징 파이어‘

운명을 뒤바꾼 그 날의 사건으로 한순간에 동료에서 적이 되어버린 두 남자 사이 피할 수 없는 결투를 그린 리벤지 폭주 액션 ‘레이징 파이어‘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자타공인 최고의 액션 배우 견자단의 본격 액션 복귀작이라는 점이다. 전설적인 정통 액션 시리즈 ‘엽문‘을 끝으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견자단이 ‘레이징 파이어‘를 통해 화려하게 다시 컴백했다.

특히 그의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압도적인 액션을 선보였다는 극찬을 받아 영화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한다. 해외 개봉 직후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와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100%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레전드 액션 마스터다운 명성을 입증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아드레날린 폭발하는 모든 액션의 총집합체!

사진=영화 ‘레이징 파이어‘
사진=영화 ‘레이징 파이어‘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액션 시퀀스의 향연이다. 연출을 맡은 진목승 감독은 데뷔작 ‘천장지구‘를 통해 단번에 액션 누아르 거장 반열에 오른 명감독. 진목승 감독의 유작으로 남게 된 ‘레이징 파이어‘는 그의 마지막 모든 역량을 쏟아부은 역대급 액션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도심 한복판에서 오토바이와 차를 탄 채 벌어지는 고난도 카체이싱부터 주변 소품이 곧 무기가 되는 짜릿한 맨몸 격투신, 할리우드에 버금가는 대규모 총격과 폭발신까지, 진목승 감독은 러닝타임 내내 쉴 새 없이 몰아붙이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들을 밀도 높게 완성해, 마지막 그의 액션 인생의 화려한 엔딩을 많은 영화 팬들과 함께 할 전망이다.

#예측할 수 없는 두 남자 사이 강렬한 범죄 드라마

사진=영화 ‘레이징 파이어‘
사진=영화 ‘레이징 파이어‘

마지막 관람 포인트는 바로 영화의 두 주역 견자단과 사정봉 사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예측 불가 스토리다. 영화는 과거 돈독한 동료 사이에서 경찰과 갱단 보스의 관계로 만난 장충방(견자단)과 추강아오(사정봉)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려내며 과연 이들 사이에 숨겨진 이야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둘 중 하나는 죽어야만 끝나는 잔혹한 결투와 화끈하고 거침없는 액션의 향연은 관객들로 하여금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명불허전 액션 장인 견자단과 아시아 최정장 스타 사정봉은 시종일관 박진감 넘치는 뜨거운 결투들을 통해 폭발하는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레전드 액션 마스터의 화려한 귀환과 함께 2022 가장 완벽한 범죄 액션의 끝판왕을 예고하는 ‘레이징 파이어‘는 바로 내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